사랑의 콜센타 김호중-사랑했어요 (김현식)《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5. 1. 13:31 최신음악
반응형

사랑의 콜센타 김호중-사랑했어요 (김현식)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에서 김호중이 김현식의 ‘사랑했어요’를 열창했다. 

사랑의 콜센타 김호중-사랑했어요 (김현식) 바로듣기

사랑의 콜센타 김호중-사랑했어요 가사

돌아서 눈감으면 잊을까

정든 님 떠나가면 어이해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

두 눈에 맺혀지는 눈물이여

이제와 생각하면 당신은

내 마음 깊은 곳에 찾아와

사랑은 기쁨보다 아픔인 것을

나에게 심어주었죠

사랑했어요 그땐 몰랐지만

이 마음 다 바쳐서

당신을 사랑했어요

사랑의 콜센타 김호중-사랑했어요 (김현식)

4주 연속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며, 세계적으로 미스터트롯 TOP7과 K-트롯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는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PART4 음원 공개 (2020년 4월 23일 목요일 방송)



손인숙 씨가 김현식의 ‘사랑했어요’를 신청에 김호중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다. 꼭 선물 보내도록 열심히 부르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김호중의 완벽한 무대에 ‘미스터트롯’ TOP7은 “너무 잘한다” “그냥 김호중 노래”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 [SUNNY] TITLE

[ Boney M 작사/ Boney M 작곡 / 원곡 가수 Boney M]

혼성 보컬그룹 보니엠(BONEY M)의 히트곡으로, 영화 "써니"의 OST 테마곡으로 쓰여지며 국내에 널리 알려진 곡이다.


김호중 [사랑했어요]

[김현식 작사 /김현식 작곡 / 원곡 가수 김현식]

김현식의 2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김현식을 세상에 알린 명곡으로 서정적인 노랫말과 진솔한 창법으로 한국형 록발라드의 태동을 알린 곡이다.


사랑의 콜센타 김호중-사랑했어요 (김현식)《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