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사랑할 나이《장구의 신 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5. 4. 13:05 최신음악
반응형

박서진-사랑할 나이《장구의 신 동영상/가사》

신예 트롯스타 장구의 신 "박서진"이 "사랑할 나이"를 발표했다. 

박서진-사랑할 나이 바로듣기

박서진-사랑할 나이 가사

꺾어진 나이라고 무시하지 말아요

인생의 계급장은 늘어만 가고

온몸이 쑤시고 아파 와도

마음은 이팔청춘입니다

불꽃같은 사랑을 할래요

나는 아직 뜨겁답니다

나이야 가거라 숫자야 가거라

야속한 세월아 너 먼저 가거라

나 이제 사랑할 나이

꺾어진 나이라고 무시하지 말아요

더보기

인생의 계급장은 늘어만 가고

온몸이 쑤시고 아파 와도

마음은 이팔청춘입니다

불꽃같은 사랑을 할래요

나는 아직 뜨겁답니다

나이야 가거라 숫자야 가거라

야속한 세월아 너 먼저 가거라

나 이제 사랑할 나이

불꽃같은 사랑을 할래요

나는 아직 뜨겁답니다

나이야 가거라 숫자야 가거라

야속한 세월아 너 먼저 가거라

나 이제 사랑할 나이

내 나이 사랑할 나이

박서진-사랑할 나이《장구의 신 동영상/가사》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임영웅"과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연일 1위를 기록하며 고공행진중인 신예 트롯스타 장구의 신 "박서진"이 들려주는 히트곡과 애창곡 모음

 

 

박서진은 팬클럽을 응원하기 위해 '아침마당' 스튜디오에서 장구 연주와 함께 '사랑할 나이' 무대를 선보였다. 팬클럽도 함께 무대에 올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박서진은 "제가 신인이다 보니 기죽지 말라고 많이 모이시고 크게 응원 끝나면 쓰레기도 치워주시고 의자도 치워주신다. 정말 감사하다. 세상에서 감사하다는 말보다 뜻깊은 말이 없는 것 같다"고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박서진-사랑할 나이《장구의 신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