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육중완밴드&강덕천(강준우 아버지)-마지막 잎새(배호)《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5. 9. 19:29 스포츠
반응형

불후의명곡 육중완밴드&강덕천(강준우 아버지)-마지막 잎새(배호)

오늘 "불후의 명곡" 은 '가족 특집' 편 으로 육중완밴드와 강준우 아버지는 배호의 '마지막 잎새'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육중완밴드&강덕천(강준우 아버지)-마지막 잎새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육중완밴드&강덕천-마지막 잎새 가사

그시절 부르던 임

어느 낙엽지고

달 빛만 싸늘히

허전한 가지

바람도 살며시 비켜가건만

그 얼마나 참았던

사무친 상처길래

흐느끼며 떨어지는

마지막 잎새


싸늘히 파고드는

가슴을 파고들어

오가는 발길도

끊어진 거리




불후의명곡 육중완밴드&강덕천(강준우 아버지)-마지막 잎새(배호)

강준우의 아버지 색소폰 연주를 하는 강덕천과 함께 육중완 밴드는 '마지막 잎새'를 선곡해 불렀다. 강덕천은 아쉬웠는지 "리허설 때는 훨씬 더 잘했는데"라며 안타까워했다. 박시환과 육중완 밴드의 대결에서는 요요미와 박시환 부녀가 승리했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특집’편으로 환상의 패밀리십을 자랑하는 여섯 가족이 총출동해 뜨거운 감동과 유쾌한 무대를 준비했다. 요요미와 함께 출연한 아버지 박시원은 1987년 KBS 신인가요제를 통해 데뷔, 청주에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트로트 스타 노지훈과 아내 이은혜, 박강성과 데뷔 3개월 차 루(RUE) 부자, 육중완 밴드와 강준우의 아버지 강덕천, 트로트계의 요정 요요미와 박시원 부녀, 트로트 가수 박구윤과  스타 작곡가 박정욱 형제, 정미애 조성환 부부,가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육중완밴드&강덕천(강준우 아버지)-마지막 잎새(배호)《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