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별-위로 (Feat. 신예영)《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5. 22. 12:53 최신음악
반응형

은별-위로 (Feat. 신예영)

송라이터 ‘은별’이 첫번째 싱글 " 위로 "를 발표했다.

은별-위로 바로듣기

은별-위로 가사

깊은 절망의 시간속에

내 영혼이 주를 보네

간절한 소망 나의 기도

주께서 들으시네


주께서 나의 곁에 계시니

모든 두려움 사라져가네

나의 마음 돌보사

위로해 주시네

주 하나님만 의지합니다


짙은 어둠에 헤매일때

내 영혼이 주를 보네 

연약한 마음 나의 슬픔 

주께서 돌보시네

은별-위로 (Feat. 신예영)

송라이터 ‘은별’의 첫번째 싱글 [위로]



송라이터 '은별'의 데뷔 싱글 '위로'는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만든 곡이다.  보컬로는 독보적인 감성과 짙은 호소력을 지닌 가수 ‘신예영'양이 참여했다.

삶에 지치고 외로운 이들에게 하나님의 위로하심이 가득하길 바라며 하나님만이 우리의 유일한 위로자 되심을 고백한다는 마음을 이 노래에 담았다.


이 노래가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


은별-위로 (Feat. 신예영)《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