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담백-나의 자유로 (Feat. TAKUWA)《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5. 26. 12:37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윤담백-나의 자유로 (Feat. TAKUWA)

윤담백-나의 자유로 바로듣기

윤담백-나의 자유로 가사

자유로타고 가는 길

오늘도 별 소득없이 가

이십대의 내가 그리워 지는 시간

자유로


스물 여섯 독신 윤신영

별 Issue없이 임진각 휴게소로

핫바하나 물고 쏘곤 했지


서른 넷 유부남 윤담백

Issue가 너무 많아

It's on the way

낭만이 없어 여유도 없어


자유로 자유로

함께 가는거야

자유로 자유로

함께 가는거야

윤담백-나의 자유로 (Feat. TAKUWA)

오늘 하루 담백하셨습니까?

윤담백-나의 자유로 (Feat. TAKUWA)《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