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경-꽃비(아홉 스님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5. 28. 12:17 최신음악
반응형

송민경-꽃비(아홉 스님 OST)

송민경이 가창한 영화 '아홉 스님 OST' 수록곡 "꽃비"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송민경-꽃비(아홉 스님 OST)바로듣기

송민경-꽃비 가사

한 소년이 나에게 물었죠

바람은 어디서 오나요

만질 수는 없지만 느낄 수 있어

어디로 또 가는걸까요


한 소년이 또 내게 묻네요

어둠은 어디서 오는지

달을 둘러싼 어둠은 어디서 와

더 빛나게 달을 감싸네요


어둠속을 걸어가 

다시 바람을 만났어요

바람의 끝은 또 다른 바람

송민경-꽃비(아홉 스님 OST)

영화 '아홉스님 (연출: 윤성준, 글.구성: 오정요)'의 ost '꽃비'가 발매되었다.



KBS미디어가 기획하고 드림팩트 엔터테인먼트가 제작/배급하는 이번 영화 '아홉 스님'은 아홉 스님들이 현대에 던지고 있는 메시지를 포착해, 이를 통해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일상을 되돌아보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 영화의 OST '꽃비'는 탁월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민경이 가창을 맡게 되어 영화에 진한 여운을 더하게 되었다.


'한 소년이 나에게 물었죠 바람은 어디서 오나요 만질 수는 없지만 느낄 수 있어 어디로 또 가는 걸까요'


당연한 듯 살아가는 우리네 삶에 화두를 던지는 듯한 깊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 '꽃비'는 kbs 하나뿐인 내편, mbc 군주,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sbs 아무도 모른다, VIP 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곡으로, 영화에 진한 감성을 보태게 되었다.


송민경-꽃비(아홉 스님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