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부재 (Absence)《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5. 29. 18:14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마마무 (문별)-부재 (Absence)

문별이 [Dark Side of the Moon]의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부재 (Absenc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마마무 (문별)-부재 (Absence)바로듣기

마마무 (문별)-부재 (Absence) 가사

아무 뜻도 없이 무심하게 내뱉었지만

이젠 나만 혼자 남겨두지 말란 뜻이야 

이 순간은 무시해 푸념일 뿐인데

내 생각을 설명할 수 없어

 

혼란스러워 leave me alone

비워낼 수 없는 미움도

내 온몸에 새길 듯이 

내가 사랑했던 말들이

어느 순간 두려워져

마마무 (문별)-부재 (Absence)

마마무 문별의 ‘Dark Side’가 ‘On’ 되는 시간

문별 1st Ontact Live [門OON]을 기념하는 [Dark Side of the Moon]의 리패키지 앨범이 발매됐다.



Ontact Live [門OON]은 팬들과 공연장에서 직접 ‘eye contact’ 하며 즐기지 못하는 아쉬움을 위로하며, 마음으로 눈 맞추기 위해 문별이 특별하게 준비한 마마무 멤버 최초의 온라인 콘서트.

[門OON : REPACKAGE]에는 지난 앨범의 수록곡을 포함, [Intro : 우린 어느 별에서 떨어져 둘이 됐을까? (Satellite)]와 타이틀인 [부재 (Absence)]를 새롭게 선보였다.



앨범의 인트로인 [우린 어느 별에서 떨어져 둘이 됐을까? (Satellite)]는 우주가 생겨날 때부터 ‘하나의 달’에 칠흑 같은 어둠이 이르는 나의 낮과, 새하얗게 부서지는 나의 낮이 달라 서로 마주할 수 없음에 혼란스러운 부재를 느끼지만, 결국 열두 번을 돌고 돌아도 운명적으로 공존하고 있는 그 모습 자체를 인정하며 문별만의 [Dark Side of the Moon] 세계관을 완성하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곡이다.

타이틀인 [부재 (Absence)]는 함께하고 있는 시간에도 여전히 어두운 바닷속에 있는 것 같이 서로 다르게 흘러가는 마음의 시간을 원망하는 진솔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감성적인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 위에 신스사운드가 위태로운 감정들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특히, 먼저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에서는 복잡한 내면의 감정연기를 섬세한 안무로 표현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다양한 퍼포먼스와 LIVE 무대, 그리고 온라인 콘서트의 장점을 십분 살려 재현한 문별의 사적인 공간에서 풀어낼 풍성한 이야기들은 5월 30일 오후 7시, NAVER V LIVE [MAMAMOO CHANNEL]에서 최초 공개된다.


마마무 (문별)-부재 (Absence)《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