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재목-안녕 푸른 나의 별《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7. 9. 12:22 최신음악
반응형

홍재목-안녕 푸른 나의 별

홍재목이 신곡 '안녕 푸른 나의 별'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홍재목-안녕 푸른 나의 별 바로듣기

홍재목-안녕 푸른 나의 별 가사

참, 긴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골목길에 

흔들리는 사람들 속에 

가득했던 미움들로 

세상이 모두 끝났다고 생각했어 

 

발 걸음이 멈춘, 새벽하늘 

까만 밤과 함께 사라지는 저 달처럼 

길고 긴 시간이 지나면 

소중했던 마음들과 

어둠이 모두 사라진다 생각했어 

홍재목-안녕 푸른 나의 별

우리 모두에게는 어떤 푸른 기억이 있다. 



잠에 들지 못하고 뒤척이게 하거나 때로는 떠올리는 것 만으로도 너무 아파 돌아보고 싶지 않지만 자꾸 생각나 끝내 스스로를 괴롭혀 ‘괜찮을 거야’ 라고 말하게 하는 기억들이 그렇다.

이 노래는 그런 푸른 기억에게 전하는 작별 인사이자 나는 네가 있어 아팠지만 결국은 빛날 수 있었으니 담담하게 안녕이라고 말하며 놓아주려는 고백이기도 하다.


피아노 한 대와 홍재목의 담담한 고백이 섞인 이 노래가 당신의 슬프지만 아름다운 기억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


홍재목-안녕 푸른 나의 별《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