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 600만불의 사나이-무시로(나훈아)《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6. 14. 19:29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장미여사, 600만불의 사나이-무시로(나훈아)

가왕 ‘진주’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대결에서 복면가수 '장미여사와 600만불의 사나이'는 나훈아의 ' 무시로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장미여사, 600만불의 사나이-무시로 바로듣기

복면가왕 장미여사, 600만불의 사나이-무시로 가사

이미 와버린

이별인데

슬퍼도

울지 말아요

이미 때늦은

이별인데

미련을

두지 말아요

눈물을 감추어요

눈물을 아껴요

이별보다 더 아픈 게

외로움인데

무시로

무시로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 600만불의 사나이-무시로(나훈아)

1라운드 마지막 무대는 장미여사와 600만불의 사나이가 나훈아의 '무시로'를 불렀다. 안일권은 600만불의 사나이의 정체와 관련, "드라마 '야인시대'에 나온 배우"라고 주장했다. 모든 판정단이 남성으로 예측한 것과 달리 600만불의 사나이의 정체는 전 농구선수 박찬숙이었다. 장미여사의 정체는 100% 김연자다.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으로 '한우1++'로 참여한 김호중, 레드벨벳의 슬기, 5연승 가왕 '동막골소녀' 솔지, 토요테 신지와 베이비복스출신 이희진, 프로싸움꾼 안일권, 개그우먼 이수지, 래퍼 서출구와 칸토, 태사자 김영민, 골든차일드 지범과 장준, 가수 윙크(강주희, 강승희)가 새롭게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방패'를 이긴 화제의 가왕 ‘진주’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여신강림·지름신 강림·와인·막걸리·홈런·덩크슛·장미여사.600만불의 사나이,가 가수 박혜원 추정 가왕 '진주' 에 도전한다.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 600만불의 사나이-무시로(나훈아)《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