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nsha (퀸샤)-keep《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7. 17. 13:14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Quinsha (퀸샤)-keep

Quinsha (퀸샤)-keep 바로듣기

Quinsha (퀸샤)-keep 가사

난 잘 살고 있어 매일 똑같아도

매일 똑같은 아침에 매일 똑같은 밤

여전하게 좋은 싱그러운 아침햇살

그처럼 모든 것이 안정적인 나의 삶


시끄러운 자동차 소음 

교수님의 빡빡이 머리

그 소소해도 하지만 다 아름다운 삶

이처럼 모든 것이 안정적인 나의 삶


그래도 내 세상이 끝나는 날이 오면

널 보러 갈래

언제가 됐든 언제가 됐든

그래도 내 세상이 끝나는 날이 오면

널 보러 갈래

언제가 됐든 언제가 됐든

7월 [ Quin part1. ]

Quinsha (퀸샤)-keep


작사 : Quinsha

작곡 : Quinsha, GC

편곡 : GC

Mixed & Mastered by Quinsha, Selektick ocean

Artwork by j.min


예쁜 마음으로 간직하겠습니다.


Quinsha (퀸샤)-keep《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