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은-My Dream(어게인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7. 24. 12:29 최신음악
반응형

김예은-My Dream(어게인 OST)

배우 김예은이 가창한 영화 '어게인 OST' 수록곡 "My Dream"를 발매했다.

김예은-My Dream(어게인 OST)바로듣기

김예은-My Dream 가사

꿈을 따라 이곳에 온 지도 어느샌가

벌써 10년 나는 뭘 했나

내가 원한 꿈속의 내 모습 이런 게

이런 게 아닌데 나는 뭘 했나


내 이름 조연주 하는 일은 조연출

인생 이름대로 흘러가나 봐

내 이름 조연주 하는 일은 조연출

인생 각본대로 흐르지 않네

김예은-My Dream(어게인 OST)

뮤지컬 영화 ‘어게인’은 조연출만 10년째인 자존감 바닥의 감독 지망생 '연주'가 또 한 번의 좌절을 겪으면서 고향 전주로 낙향했다가, 우연한 기회로 조선 마지막 기생이자 화가였으며 예술인들의 든든한 후원자, '허산옥' 선생을 마주하게 되는 내용을 담은 영화이다.



‘어게인’의 첫번째 OST인 ‘My dream’은 여주인공 ‘연주’의 테마곡으로 잔잔하게 읇조리 듯 시작되는 멜로디와 현실감 있는 가사들로 ‘연주’의 격정적인 감정을 담아냈으며, ‘김예은’ 특유의 담담한 보컬이 더 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또한, 뮤지컬 영화 ‘어게인’의 OST에는 ‘번외 수사', 'player',' 병원선', '보그맘', '쌈, 마이웨이', '혼술남녀' 등 오랜 기간 수많은 인기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이종수가 음악감독을 맡았으며, 작사에는 조창열 연출 감독과 정민옥 작사가가 참여해 ‘어게인’의 OST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었다.


김예은-My Dream(어게인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