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여름날 여름밤《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8. 5. 18:14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산들-여름날 여름밤

산들이 생각집 시리즈 [생각집 EP.1] 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여름날 여름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산들-여름날 여름밤 바로듣기

산들-여름날 여름밤 가사

여름날 너와 난 계획도 없이 바다로 가곤 해

여름밤 해변가 바람이 시원해지는 밤에

그래 난 좋아했어 네 발자국을

행복했어 그때의 기억은


한 발짝 내딛어 걸어요 길

걸어요 이 하얀 길을 

달 밝은 밤에 그냥 걸어요

둘이서 좋은가 봐 난

한 걸음 두 걸음 걷다 보면 

어느새 두 손은 가까워지고

한 걸음 두 걸음 걷다 보면

파도치는 내 맘 듣게 될 거야

산들-여름날 여름밤

산들 생각집 시리즈 [생각집 EP.1] 발매!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 싱어송라이터 면모 입증. 산들의 요즘 생각이 담겨 있는 글과 사진 함께 수록!



“글을 잘 쓰지 못하는 내가 나의 생각을 정리하여 보여주는 게 어렵고 부끄러운 일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나의 생각을 공유할 내 사람들이 있다는 게 참 다행이고 고맙다“

산들이 생각하고 느끼고 있는 것들을 편안하게 이야기하고 소통하기를 바라는 산들의 바람처럼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생각집 EP.1]을 발표한다.



전작에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생각집 시리즈에서는 사는 것 자체가 바빠서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을 놓치고 있는 이들에게 해답을 찾게 해주는 무공해 힐링송 ‘게으른 나’, 타인이 규정 지어버리는 보이지 않는 벽을 ‘작은 상자'로 비유하며 그 속에서도 충분히 마음먹은 대로 세상을 바라보자는 청춘들을 위한 응원가 ‘작은 상자’를 통해 산들만의 감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샀다.

생각집 시리즈 마지막 이야기는 파도치는 여름밤이 연상되는 말랑하고 부드러운 감성곡 ‘여름날 여름밤’을 비롯해 그리움이라는 감정을 깊이 끌어낸 ‘편지’, 너 그리고 나까지 세상 모든 것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고마워’까지 총 5개의 트랙을 통해 때로는 조곤조곤 이야기하는 듯한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 뿐 아니라 산들 특유의 안정적인 보컬과 진한 목소리로 나지막이 메시지를 전하며 여운을 주기도 한다.


또한 이번 생각집에는 산들이 바라보는 시선을 직접 촬영한 사진을 비롯해 산들의 요즘 생각하고 있는 것들을 메모하여 담아낸 글들이 150페이지의 책으로 담겨 있어 산들의 감성을 한층 더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음악으로 신뢰를 주고 편안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산들의 소망처럼 자신의 음악과 이야기를 더 솔직하고 편안하게 이야기하고 싶어 하는 산들의 앞으로의 발걸음도 기대해 본다.


1. 여름날 여름밤

Chillhop/Jazzhop 스타일의 곡으로 여름밤의 Chill한 느낌을 산들의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다. 여름날 여름밤이 떠오르는 듯한 감성적인 파도 소리가 귓가를 사로잡으며 나른한 기타연주, 여유로운 피아노와 비트가 여름밤 파도 소리처럼 잔잔한 즐거움을 선사하여 누군가에게 무더운 여름날의 소나기 같은 풋풋한 사랑 이야기가 되길 바라본다.


2. 편지


3. 작은 상자


4. 게으른 나


5. 고마워


산들-여름날 여름밤《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