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O (도코)-Psycho(악의 꽃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8. 6. 12:38 최신음악
반응형

DOKO (도코)-Psycho(악의 꽃 OST)

DOKO (도코)가 가창한 드라마 '악의 꽃 OST' 수록곡 "Psycho"를 발매했다.

DOKO (도코)-Psycho(악의 꽃 OST)바로듣기

DOKO (도코)-Psycho 가사

My heart's pounding

hazy memories

자꾸만 나를

이끄는걸


평범했었던

나의 일상이

이제 조금씩

It`s Interesting


베일속의 내 모습을

들키고 싶지는 않아 oh

떨리는 네 모습이

나를 춤추게 만들어

i want you

DOKO (도코)-Psycho(악의 꽃 OST)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 tvN ‘악의 꽃’이 첫 OST를 공개한다.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연출 김철규/극본 유정희/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몬스터유니온)의 첫번째 OST인 시적화자 DOKO(도코)의 ‘Psycho(사이코)’가 공개됐다.

‘Psycho’는 지난 주 방송된 ‘악의 꽃’ 1회와 2회 엔딩에 삽입된 곡으로, 강렬하고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시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 이 곡은 극 중 이준기가 연기하고 있는 백희성과 도현수의 이중적인 모습을 노래한 작품으로, 일반적이지 않은 감정을 소유한 백희성을 잘 표현한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Psycho’는 둘째이모 김다비의 ‘주라주라’, 전상근의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싱어송라이터 DOKO가 가창은 물론이고 작곡, 편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발라드,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고 있는 DOKO는 그 만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악의 꽃’이 지니고 있는 서늘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켰다.

최근 ‘악의 꽃’이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파격적 서스펜스 멜로의 시작을 알린 만큼,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첫 OST ‘Psycho’ 역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배가시키고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DOKO (도코)-Psycho(악의 꽃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