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Once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8. 27. 18:18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소향-Once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소향이 가창한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수록곡 "Once"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향-Once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바로듣기

소향-Once 가사

Once 나 그대를 느끼죠

오래 흐르는 시간처럼

가끔은 더 천천히

깊어진 내 마음을 

그댄 알까요


Once 그대를 만난 후로

항상 곁에 맴도는

따뜻했던 우리 기억

사랑이라 느끼죠

나 그대에게


수놓아진 추억에 안겨서 

그대의 숨소리 또 들려올 때면 

힘든 시간 엉켜져 있던 지난날들을 

달콤한 꿈처럼 웃죠

소향-Once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운명의 소용돌이 속 한 번 뿐인, 어쩌면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사랑이야기 ‘Once’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Part.2 ‘Once’는 운명에 갇혀버린 주인공의 사랑이야기를 서정적인 가사로 풀어내 사랑의 슬픔과 아픔을 그려낸 발라드곡이다.

팝적인 멜로디 라인과 소향의 절제된 보컬, 서정적인 오케스트라가 하모니를 이루는 곡 ‘Once’는 드라마 ‘돈꽃’의 OST인 M.C the MAX 이수의 ‘My Way’를 비롯해 많은 드라마의 OST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톰이랑제리와 싱어송라이터 겸 작곡가로 활동하는 Safira.K(사피라K)가 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모든 사람들이 경험하는 사랑, 그 중 가슴 저리게 아픈 사랑을 풀어낸 ‘Once’의 가사는 케이윌의 ‘내생에 아름다운’과 손승연의 ‘SAD’, 거미의 ‘My Love’ 등 다수의 히트 OST의 서정적인 가사로 주목받는 작사가 하나의 작품.


최근 ‘비긴 어게인’ 여정을 마치고 새 싱글앨범 ‘Stay’로 신비롭고도 짙은 감성을 선보인 가수 소향이 이번 OST ‘Once’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소향-Once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