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경-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알아(기막힌 유산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9. 6. 12:18 최신음악
반응형

송민경-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알아(기막힌 유산 OST)

송민경이 가창한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수록곡 "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알아"를 발매했다.

송민경-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알아(기막힌 유산 OST)바로듣기

송민경-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알아 가사

그대 하나만으로 뛰고 있는 심장

그날 이후로 멈춰버린 시간

따듯한 온기를 내 몸이 기억하는 것뿐

그대가 오기를 기다리는 것뿐


이제와 다시 생각해보면


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였다는 걸 알아

더 좋은 사람이 되지못해 아파

계절이 바껴도 변하지 않는 그리움

아직 남아 있나 수많은 날을 울었건만...

송민경-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알아(기막힌 유산 OST)

사랑했던 사람에게 보내는 한통의 편지. ' 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알아 '



사랑은 되돌아보면 언제나 후회만 가득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대부분 잘해줬던일 보단 못해줬던 일들이 더 선명해진다. 후회와 그리움을 표현한 곡

감미로운 선율의 피아노와 읆조리는듯한 송민경의 깊은 감성과 허스키한 보컬의 완벽한 조화가 이룬 마이너 코드의 곡이다.


송민경-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알아(기막힌 유산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