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진광-바람 (Feat. 서지연)《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9. 9. 12:24 최신음악
반응형

송진광-바람 (Feat. 서지연)

송진광이 세번째 싱글 " 바람(所願風) "을 발매하고 공개했다.  

송진광-바람 바로듣기

송진광-바람 가사

파란 하늘 사이에 하얀 구름 오픈카

드라이브

트로피칼 주스에 환한 햇살을 받고

뛰노는 중

다양한 컬러의 파라솔은

따분한 교통체증 속 내 쉼터

자그만 소라고동 소리에 

희미하게 보이던 바람은

시원하게 불어와

이제야 알 것 같아

우리가 찾던 거 말야

무리가 아냐

눈치 없는 파도와

소란스런 갈매기

송진광-바람 (Feat. 서지연)

송진광의 세번째 싱글 [바람(所願風)]

송진광은 이번에도 청량한 시티팝 감성의 신곡 [바람]으로 돌아왔다.



90년대 스타일에 고증된 리드미컬하고 단순한 탑라인, 둔탁한 드럼소리와 청량한 신스는 편안하고 익숙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송진광의 [바람]


”시원하게 불어와 이제야 알 것 같아

우리가 찾던 거 말야 무리가 아냐“


이번 싱글 [바람]은 내가 탑 라인 작사, 작곡을 막 시작 했을 당시의 자작곡이다.

가수가 되고 싶던 나는 늘 불안했다.

‘음악은 돈이 안되는데.’, ‘나보다 잘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

많은 생각들에 시작이 어려웠다.

그러다 문득 꽉막힌 생각들 사이로 ‘해보자!’라는 '바람'이 불었고

나는 무작정 돈을 모아 외주를 통해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다.


정말 생각하기 나름이었다.

시작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고 음악은 늘 새롭고 즐거웠다.

이걸 시작으로 나의 바람은 무리가 아니라고, 난 계속 도전하겠다고 곡에 담아보았다.


송진광-바람 (Feat. 서지연)《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