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rth (아이디얼스)-BE《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9. 14. 12:59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ID:Earth (아이디얼스)-BE

ID:Earth (아이디얼스)가 첫 번째 정규 앨범 [BE]를 발매하고 동명 타이틀곡 " B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ID:Earth (아이디얼스)-BE 바로듣기

ID:Earth (아이디얼스)-BE 가사

존재한다면 다른곳에서 살아간다면

아무도 간섭하지않으며 날 놓아줘요

 

나는 누구일까

사람들은 날 알고 있을까

세상과 내가 맞닿는 순간

나는 자유를 안았어

 

이젠 나 도망도 칠 수 있고

사랑도 할 수 있고

행복을 느낄 수 있어

묶였던 마음이 풀리고

불안을 떨치고 존재를 느낀다

ID:Earth 정규 앨범 [BE]

ID:Earth (아이디얼스)-BE

지구에 적응하는 ID:Earth (아이디얼스) 첫 번째 정규 앨범 [BE]



존재 라는 말을 표현 해줄 수 있는 한 단어 “Be” 인간의 존재로서 시기 별로 느꼈던 감정, 본래의 것, 본능, 사람이 할 수 있는 것들을 포함해 또 다른 터닝포인트 단계가 되기전의 모습들로 만들어진 앨범이다.

내용:

2012 년, 정체성이 흔들리고, 수많은 행복과 여러 감정을 느낀 고등학교1 학년 때 처음 쓰게 된 BE 를 시작으로, 2013 년도에 Coward (비겁자), 은신처, New Revolution (새로운혁명) 을 완성시켰다.



성인이 될 준비를 하며, 포부와 실현화를 꿈꾸던 2014 년도에 A Rush (돌진) 을 쓰게 된다. 2015 년도에는 간절함과 설렘, 떨림의 감정이 가득하여 Prayer (기도하는자) 를 쓰면서 2016 년도에는 인간과 무의식에 대해 더 깊이 빠지게 되며, 새로운 시도를 하고 싶어 Human 의 시리즈로 2017 년도에 Hypnosis 를 쓰게 되었다. 


그 이후 2018 년도에 Olympus 를 쓰며 인간을 넘어선 세상과 역사에 몰입되기 시작했고 2019 년도에 Egypt 를 발매 하게 되었다. 다른 시대같이 와 닿는 2020, 그 전의 기록이 담긴 정규앨범 [BE]이다.


01. New Revolution (새로운혁명)


02. Be

장르: Modern Rock

곡 내용: 나의 정체성에 혼동이 왔을 때 쓴 곡이다.

이 곡을 통해서 모든 것에 시도조차 안해봤던 사람들에게 다양한 사고와 가치관 들로 접근해 보라고 말하고 싶다.


03. 은신처


04. Prayer


05. Coward


06. Hypnosis


07. Human


08. Egypt


09. Olympus


10. A Rush


ID:Earth (아이디얼스)-BE《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