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낙별-방백《LIVE/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9. 22. 19:07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소낙별-방백

싱어송라이터 소낙별이 첫 번째 미니앨범 '방백'을 발매하고 동명 타이틀곡 " 방백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소낙별-방백 바로듣기

소낙별-방백 가사

현진아 넌 커서 뭐가 되려고 그래 

어릴 때 부터 지겹게 그래

난 그냥 하고 싶은거 다 하면서 살래  

그 중에 노랜 첫 번째네

쟤는 뭐 돈 안 되는 걸 하려 하네 

오냐오냐 커서 그래

내가 뭐 그딴 거에 연연하지 않게  

꿈이 좀 많이 커서 그래

날 믿었는데 곧 미워졌네 

세상은 넓고 나는 초라해 보였네

그때는 그래 조금 두렵네 

소낙별-방백

이번 미니앨범 속에는 신곡 '방백', '저울', '히치하이커' 세 가지 곡과 함께 기존에 발표했던 '흑백나라의 앨리스', '별무리'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되어 있다.



소낙별은 타이틀곡 '방백'을 향해 "음악을 하기 위해 노력했던 과거부터 뮤지션으로 거듭난 제가 끝없이 넘어졌다 일어서기를 반복하는 과정 속에서 저를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더 나아가기 위해 스스로에게 말을 걸며 힘을 내기에 끝없이 혼자 되뇌었던 말들이 여러분의 귀에도 닿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고 전했다.


01.흑백나라의 앨리스

책 속에서 뛰쳐나온 앨리스가 본 세상은 꿈 따위도, 색 따위도 없는 무채색의 세상이었다.


02. 저울

언제나 가장 무겁기만 한 나의 얘길 들어 주세요.


03. 방백

끝없이 혼자 되뇌었던 말들이 당신의 귀에도 닿을 수 있다면.


04. 별무리

영원히 캄캄하기만 할 줄 알았던, 나의 밤하늘을 밝혀 준 당신에게.


05. 히치하이커


소낙별-방백《LIVE/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