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연인 (옴니버스앨범 식구)《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9. 26. 18:51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김호중-연인 (옴니버스앨범 식구)

김호중이 가창한 신곡 " 연인 "이 수록된 명품 옴니버스앨범 [식구]가 발매되었다.

김호중-연인 바로듣기

김호중-연인 가사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이 밤 지나면

나의 가슴에 이별을 두고 떠나버린 사람아

이젠 부르지 않으리 애써 다짐해 놓고

밤이 새도록 그대 생각에 눈을 젖는다


미운 사람아 정든 사람아

어디서 무얼 하는지

보고 싶어서 몸부림쳐도

만날 수 없는 사람아

김호중-연인 (옴니버스앨범 식구)

명품 옴니버스 앨범 [식구] 발매!!

가수 한혜진, 김호중, 정미애, 김소유, 소연, 안성훈, 후니용이, 영기, 한태웅이 가창한 명품 옴니버스앨범 [식구]가 발매되었다.



한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는 가수들이기 때문에, 앨범명은 [식구]이다. 신나는 댄스 트로트, 애절한 발라드 트로트, 정통 트로트, 올드 트로트, 발라드 등 가수에 맞게, 각각 다른 스타일의 편곡과 가창력이 돋보인다. 듣고만 있어도 흥이 나고 때로는 한이 서린 넘버들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이 앨범은 국내 최대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의 '이성권' 대표와, 많은 장르를 탄생시키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프로듀싱하였다. 또한, 기타 서창원, 코러스 김현아, 스트링 RB-INJ, 드럼 고중원, 베이스 이준현, 건반 윤정노, 피아노 조상원, 퍼쿠션 유재형, 색소폰 배성일 등 최고의 세션 맨들이 함께한 최고의 옴니버스 앨범이다.



김호중-연인 (옴니버스앨범 식구)《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