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장윤정&영지-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임희숙)《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7. 20. 19:19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장윤정&영지-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임희숙)

오늘 '불후의 명곡'은 여름 특집  "My Star 특집"편 으로 장윤정과 영지는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장윤정&영지-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장윤정&영지-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길로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에 

살빛 낮달이 슬퍼라

오래토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것같은 삶에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길로

아 저 하늘에

구름이나 될까 




불후의명곡 장윤정&영지-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임희숙)

장윤정은 "영지가 이번 무대를 통해 가슴 속에 불을 다시 피워냈으면 좋겠다"고 소망했다. 다섯 번째 무대에서는 장윤정과 영지가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불렀다. 장윤정과 영지가 422표를 받으며 유태평양 팀을 꺾고 새로운 1승을 거뒀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여름특집 3부작' 그 마지막 "My Star 특집"편으로 대표 가수가 소개해주고 싶은 나의 절친과 스타가 소개하는 나만의 스타! 최고의 보컬!, 여섯 팀이 완벽한 화음을 보여줬다.

오늘 ‘불후의 명곡‘, "My Star 특집"편 으로, 김현철과 클랑을 비롯해 장윤정과 영지, 최정원과 김영주, KCM과 김경현, 유태평양과 민은경, 그리고 권인하와 임재현,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장윤정&영지-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임희숙)《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