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sert Cafe(디저트카페)-마카롱《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7. 21. 12:32 최신음악
반응형

Dessert Cafe(디저트카페)-마카롱

듀오 '디저트 카페'가  싱글 "마카롱"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Dessert Cafe(디저트카페)-마카롱 바로듣기

Dessert Cafe(디저트카페)-마카롱 가사

그대는 나의 마카롱

그대는 나의 마카롱

그대는 나의 마카롱

그대는 나의 마카롱


샤르르 녹을것만 같아

몽글몽글 널 한입에 쏙 

담고 싶은걸 작고 귀여운 너에게

Dessert Cafe(디저트카페)-마카롱

싱그럽고 유쾌한 듀오 '디저트 카페 - 마카롱' 발매!!

이보다 더 달달할 수 없다. 자꾸만 자꾸만 생각나는 마카롱!!



요즘 핫하고 뜨고(?)있는 마카롱에 대한 노래입니다.

마카롱을 먹을 때마다 참 매력적인 디저트라 곡을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마카롱을 발매하네요^^


한 입 베어 물면 속 마음까지 달달해지게 만들어주는 마카롱!


이젠 macaron 음악과 함께 마카롱을 즐겨보면 어떨까요? 


아티스트 : 디저트카페 ( DESSERT CAFE )

작사/작곡 : PUNCHLINE

편곡 : 배진형


Dessert Cafe(디저트카페)-마카롱《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