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happy (해피)(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0. 6. 18:23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백현-happy (해피)(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백현이 가창한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수록곡 "happy"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백현-happy (해피)(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바로듣기

백현-happy 가사

널 향한 마음은 항상 그대로인걸

언제나 뒤에서 이렇게 서있어

간절한 기도가 너에게 꼭 닿기를

오늘도 바라는 걸


우우우우우우


나의 전부이니까

지금 고백하는 그 말

너를 위한 멜로디

너를 향한 멜로디

아름다운 나의 영원한 마음이

또 어떤 누가 물어도

나의 대답은 너인 걸

사랑해 온 맘 다해

내 맘에 담을게

백현-happy (해피)(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11 백현 - happy

SBS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백현 "happy" 발표



최고의 음원강자, 월드스타 등 모든 수식어를 몰고 다니는 최고의 명품 보컬이자, 명실상부 흥행불패 신화인 EXO의 백현이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의 주자로 나선다.

백현은 독보적인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믿고 듣는 최고의 가수로 입지를 다졌다. "happy" 는 어쿠스틱 기타와 첼로의 감성적인 전주로 시작되고 후반부로 갈 수록 오케스트라 악기들이 점점 더해지면서 고조되는 감정을 잘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특히 초반부에는 미니멀한 반주 위에 백현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조심스럽게 마음을 고백하는 애틋한 감정이 느껴지고, 후반부에는 오케스트라의 클래시컬한 선율과 애틋한 가사가 한 사람을 위해 노래하는 남자의 마음을 잘 전달해주고 있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최고 히트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4곡을 줄세우기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제작과 총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기대를 한껏 높이며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백현-happy (해피)(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