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9 (비나인)-울지마《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8. 12. 14. 15:20 최신음악
반응형

B9 (비나인)-울지마

B9(비나인)이 새로운 싱글 "울지마"를 발표했다.

B9 (비나인)-울지마 바로듣기

B9 (비나인)-울지마 가사

티비를 보다가 갑자기 눈물이

왈칵 할 때가 있어

난 그럼 재빨리 눈물을 닦지


부끄럽잖아 엉뚱하잖아

쌩뚱맞잖아 당황스러워

어린애처럼 왜 그러냐고 하지


화나든 기쁘든 슬프든 감추지마

네가 우는걸 억지로 감추려해

화나든 기쁘든 슬프든 감추지마

네가 우는걸 억지로 감추려해

B9 (비나인)-울지마

부산여성뮤지션 프로젝트 [반했나]컴필레이션 앨범

“5년만에 돌아온 반했나”

[반했나]는 2013년도 7월 조연희, Jai(정혜정), 윤진경, 나이트쉐이드, 진경, 달콤씁쓸한이 함께 부산, 대구, 진주, 서울을 돌며 선보였던 기획 공연이다. 



인디파워 99에서 장필순의 어느새로 화제를 모았던 여성락밴드 헤디마마의 보컬과 베이스를 맡았던 정혜정이 자이(Jai)란 이름의 솔로로, 같은팀에서 기타와 보컬을 담당했던 조연희가 뭄바트랩을 거쳐 자신의 이름을 건 솔로뮤지션으로 참여하였다.

또 밴드 엽기적인 알사업의 기타리스트였던 윤진경과 타부의 기타리스트였던 김윤정이 나이트쉐이드로 참여하였으며, 밴드 스탬프의 진경과 그리고 그 뒤 씬을 이어받아 활동중인 달콤씁쓸한이 1년동안 10여회의 공연을 열었다.


1990년대와 2010년대 부산여성뮤지션 간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되었던 [반했나]가 2018년 9월 새로운 멤버로 다시 공연을 열었다. 여기에는 기존 멤버 조연희, 윤진경 그리고 달콤씁쓸한의 전 멤버 박주영, 정소라가 B9(비나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부산 인디씬에 새 바람을 몰고 온 두 밴드 보수동쿨러, 초콜릿벤치가 새롭게 합류했다.


2018년 12월, 리부팅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반했나 멤버들은 마음을 모아 [반했나 컴필레이션 음반]을 발매한다. B9(비나인), 초콜릿벤치가 새로운 싱글로 컴필레이션에 참여했으며, 조연희는 밴드 목요일과 함께 새로운 싱글을 발표한다. 보수동쿨러는 기존에 발매된 곡을 어쿠스틱 편곡으로 재녹음하였으며, 윤진경은 솔로로 발매하는 첫 싱글로 참여하였다. 또, 2013년 첫 반했나 공연을 함께했던 자이(Jai)와 나이트쉐이드가 싱글로 컴필레이션에 참여하였다.


B9 (비나인)-울지마《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