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바랄 수 없는 마음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0. 8. 18:44 최신음악
반응형

한동근-바랄 수 없는 마음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한동근이 가창한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수록곡 "바랄 수 없는 마음"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동근-바랄 수 없는 마음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바로듣기

한동근-바랄 수 없는 마음 가사

한걸음 뒤에서 

나 걸어갈게요

더는 앞서 가지 않도록

어디든지

언제든지

그대를 지켜갈게요


계절의 끝에도

시작은 오겠죠

내게도 그런 날이 오겠죠

맘이 아픈

날이겠죠

더 다가설 순 없겠죠 

한걸음도

한동근-바랄 수 없는 마음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는 '바랄 수 없는 마음' 티저를 각종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했다.



곁에 있지만 다가갈 수 없는, ‘바랄 수 없는 마음’ 가수 한동근이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Part.8 - ‘바랄 수 없는 마음’을 공개한다.

극 중 서환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인 ‘바랄 수 없는 마음’은 곁에 있어도 다가갈 수 없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와 스트링이 한동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만나 애틋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동백꽃 필 무렵’과 ‘부부의 세계’ 등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음악감독의 거장 ‘개미’와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한밤(midnight)'이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후반부로 갈수록 감정이 고조되는 드라마틱한 전개로 리스너들에게 또 한 번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동근-바랄 수 없는 마음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