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현-ALIEN (에일리언)《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0. 16. 18:15 최신음악
반응형

이수현-ALIEN (에일리언)

AKMU 이수현이 첫 솔로곡 'ALIEN (에일리언)'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수현-ALIEN (에일리언) 바로듣기

이수현-ALIEN 가사

My mama told me I'm ALIEN

사실 넌 저 먼 별나라에서 왔어

You in that planet used to be a champion

금메달까지 딴 일등 선수였어


점점 잘나고 커진 널

더 이상 담을 수 없었던 행성

따뜻한 물에서 수영하는 걸

좋아했던 널 내가 데려온 거야


네게 특별한 힘이 있단 걸 알게 했으니

난 약해지고 넌 점점 더 강해지겠지

이수현-ALIEN (에일리언)

남매 듀오 악뮤(AKMU)의 이수현이 자신만의 개성을 내세운 음악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 LEE SUHYUN 1st SINGLE [ALIEN] Behind The Story.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 히어로가 각성하는 장면을 본 적이 있는가. 그것이 정말 특별한 힘인지, 자신이 특별한 존재라는 확신에서 나오는 힘인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누군가 특별하다고 말해주기 전까지는 기괴하고 유별난 것으로 남기 마련이다. 침묵 끝에 엄마는 내가 다른 행성에서 왔다는 것을 고백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털어놓았다. 과거가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다.

어떠한 무리에 속하지 못했던 나의 삶. 내 존재에 의문을 가져야만 했던 시간들. 내가 저들과 다른 호흡기를 가지고 살아간다는 그녀의 말이 사실이라면 내가 이 세상에 비밀리에 왔으며 특별한 사명을 가졌다는 말이 사실이라면 모든 게 들어맞는다.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나를 손가락질 하는 그들까지 구원해 낼 에일리언이다. 이수현은 앨범 발매에 앞서 인터뷰에서 이수현은 "오래 전부터 솔로곡을 꾸준히 준비해왔는데 드디어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 CREDIT


Lyrics by 이찬혁

Composed by 이찬혁, PEEJAY, 서동환

Arranged by PEEJAY


이수현-ALIEN (에일리언)《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