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 (KONA)-옷장 (Closet) (Feat. 윤석철) (Edi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0. 22. 13:33 최신음악
반응형

KONA (코나)-옷장 (Closet) (Feat. 윤석철) (Edit)

코나(KONA)가 세번째 앨범 [옷장]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옷장 (Close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코나 (KONA)-옷장 바로듣기

코나 (KONA)-옷장 가사

불태워버려

불태워버려

불태워버려


불태워버려

내 옷장에 곰팡이 어서 빨리 꺼내

내 옷장에 곰팡이 어서 빨리 꺼내

어서 빨리 꺼내

코나 (KONA)-옷장 (Closet) (Feat. 윤석철) 

옷장이라는 제목으로 세번째 앨범을 들고 온 KONA는 직설적인 제목의 세 곡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시작한다.

옷장(Closet), 답답(DAPP DAPP), 눈치가 없다(Snail).



세 곡 모두 경쾌한 비트의 음악이지만 그에 상반되는 가사가 KONA의 내면의 이야기에 더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 앨범 타이틀 곡인 ‘옷장’은 이전에 꽁꽁 넣어놓고 외면했던 것들을 옷장 채로 불태워버린다는 내용의 곡이다.

예전엔 숨겨왔다면 이제는 불태우고 깨부시며 이겨내면 어떨까라는 제안을 건내온다. 감칠맛나는 윤석철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하우스 곡이다.


두번째 곡인 ‘답답’은 내 맘이 내 맘대로 안되는 기분을 담은 곡이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답답함을 호소하는 마샬(MRSHLL)의 보컬과 가사에 집중해 들어보면 마음에 위로가 될 것이다.


마지막 곡인 ‘눈치가 없다’는 인간이 사회적 동물로서 관계형성에 있어 서로 최소한의 예의는 지키고 살자라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몽글몽글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유라(youra)의 목소리가 귀와 마음을 즐겁게 해준다.


이 앨범의 모든 곡은 서로 생각을 주고 받은 내용을 토대로 각 아티스트들과 함께 가사 작업을 했다.

그렇게 이번 앨범으로 KONA가 처음으로 자신의 마음을 내보인다. 경쾌한 비트와는 상반되는 가사에 집중해 이 앨범을 즐기면 한층 더 재미있는 감상이 될 것이다. 그럼 이제 KONA의 내면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01. 옷장(Closet) (Feat. 윤석철) (Edit)


02. 답답(DAPP DAPP) (Feat. 마샬(MRSHLL))


03. 눈치가 없다(Snail) (Feat. 유라(youra))


코나 (KONA)-옷장 (Closet) (Feat. 윤석철) (Edi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