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미묘(迷猫)《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0. 22. 18:25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예지-미묘(迷猫)

가수 예지가 신곡 " 미묘(迷猫)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예지-미묘 바로듣기

예지-미묘 가사

반쯤 풀린 눈에

움직이긴 귀찮네


아 가는 대로 할래

더 제멋대로 굴래


되는대로 가

거슬리는 건 다

툭하고 밀어버려 싹 치워 

꼬릴 더 높이 쳐들고 틱틱

앞만 보지 직진 (널 눕히긴 쉽지)

예지-미묘(迷猫)

“나도 아직 나를 다 몰라요” 오늘의 생각, 내일의 생각 그리고 더 나아가 매번 새롭게 바뀌는 매일의 나를 누군가가 더 잘 알 리 없죠.



‘미묘’(迷猫)는 가끔은 속을 알 수 없는 고양이에 자신을 투영, 재치 있으면서도 현실적인 가사로 표현해 예지만의 확고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가수 예지가 리스너들이 가장 기다렸던 강렬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예지의 ‘미묘’(迷猫)는 속을 알 수 없는 고양이에 자신을 투영, 현실적인 가사로 표현한 트랩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매일 새롭게 바뀌는 ‘나’ 자신을 누군가가 더 잘 알 리 없지만, “나도 아직 나를 다 몰라요”라는 주제를 예지만의 스타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앞서 예지는 지난 1월 ‘My Gravity’로 기존 이미지를 탈피해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파워 보컬 면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HOME’으로 우산을 활용한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만능 엔터테이너의 정석을 뽐낸 바 있다.

팬들과 약속한 2020년 열일 행보를 위해 발매하는 앨범마다 신선한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예지는 ‘미묘’(迷猫)를 통해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은 물론, 고양이를 연상하게 만드는 퍼포먼스로 또 한 번 대중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예지-미묘(迷猫)《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