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잠이 오질 않네요《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10. 24. 12:42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장범준-잠이 오질 않네요

장범준은 "태어나서 제일 급하게 만든 노래"라는 '잠이 오질 않네요'를 발표했다. 

장범준-잠이 오질 않네요 바로듣기

장범준-잠이 오질 않네요 가사

당신은 날 설레게 만들어

조용한 내 마음 자꾸만 춤추게 해

얼마나 얼마나 날 떨리게 하는지

당신이 이 밤을 항상 잠 못 들게 해


매일 같은 밤 너를 생각하면서 

유치한 노랠 들으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오오 난 너를 기다리면서 

유치한 노랠 부르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

장범준-잠이 오질 않네요

엊그제 반지하 노래방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하다가 범준이형은 호구의 노래가 잘 어울린다고 한 말이 떠올라

짝사랑하는 남자의 감정을 담아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란 단어를 사용하지 않아 여자 입장에서도 짝사랑하는 감정을 부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약간 특이한 점은 지난 추억에 대한 회상의 기분으로도 부를 수 있어서 지난 사랑에 대한 노래로도 읽힐 수 있으니 각자 상황에 맞게 감정을 담아 불러 보시기를 바랍니다.

눈물 한 방울 뚝

태어나서 제일 급하게 만든 노래입니다. 그동안 ‘흔들리는 꽃들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가 1등이였는데 이렇게 급하게 만들게 된 이유는 비밀, 눈물 두 방울 뚝

잠이 오질 않네요(can't sleep) 앨범소개


작사 - 장범준 박경구

작곡 - 장범준

편곡 - 장범준 전영호 황인현 이규형

기타,노래 - 장범준


장범준-잠이 오질 않네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