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터 플로우-넌 어떤 하루를 살아《LIVE/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10. 26. 18:53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레터 플로우-넌 어떤 하루를 살아

싱어송라이터 레터플로우(안효성)가 신곡 " 넌 어떤 하루를 살아 "를 발매하고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레터 플로우-넌 어떤 하루를 살아 바로듣기

레터 플로우-넌 어떤 하루를 살아 가사

잠을 이룰 수 없었던

많은 밤들이 지나고

그저 잊은 채 지냈어

버거웠던 맘이 무색해질 만큼


잊고 싶지가 않아서

노력하지 않았는데

시간을 이길 순 없었는지

나 괜찮게 지내


넌 어떤 하루를 살아

내가 없는 너의 평범한 날들이

나와는 상관없는

너의 그 하루가

가끔 궁금해지곤 해

레터 플로우-넌 어떤 하루를 살아

하루하루가 너무나 힘이 들었다. 네가 떠난 날부터 단 하루도 빠짐없이 눈을 뜨고 있는 매 순간, 매일이 견딜 수 없었다. 



어쩜 그렇게 잘해주지 못한 기억들만 선명해지는지 이제 더는 어떻게 할 수가 없다는 것이 나를 더 무겁고 힘들게 만들었다. 근데 참 이상하게 괜찮아지고 싶다거나 잊고 싶다거나 하는 마음이 들지는 않았다. 시간이 약이라는 말 따위는 대체 누가 만든 것인지를 원망하면서도 말이다.

그럼 정말 끝일 거 같아서 겁이 났다. 그렇게 계절이 여러 번 바뀌는 동안에도 여전히 그날의 기억에서 아등바등 살았다. 그러던 어느 날부터인가 너를 떠올리거나 그날을 떠올려도 이전과 같은 두근거림이나 아픔이나 우울함이 생기지 않았다.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이런 것인가 싶어 피식 웃음이 났다. 참 길고 버거웠던 시간의 연속이었다.

그 속에서도 난 최선을 다해 너를 잊지 않으려 노력했고 우리를 기억하려 노력했다. 그래서인지 여전히 선명하다. 하지만 더는 네가 그립다거나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거나 하는 마음은 아니다. 다만 이제 아무렇지 않아진 내 기억 속 너에게 많이 늦은 작별 인사를 하고 싶었을 뿐이다. 고맙다거나 미안했다거나 하는 말보다는 그저 잘 지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내가 없었던 처음 너의 하루들처럼..


레터 플로우-넌 어떤 하루를 살아《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