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et (원셋)-To / 새벽별《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1. 9. 13:09 최신음악
반응형

1set (원셋)-To / 새벽별

원셋 (1set)이 EP [Ex]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새벽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set (원셋)-To / 새벽별 바로듣기

1set (원셋)-새벽별 가사

고요한 날에 그대는 또 나를 맴돌다

아무런 생각 없이 깊은 밤에 빠진 날 깨우고

 

소란한 날에 그대는 또 어딜 맴도나

그대의 생각들로 가득해진 그런 날 지나고

 

깊은 밤 그대는 나의 창 위에 내려앉아

모두가 잠든 시간 비추다 사라지네요

혼자인 푸른 새벽 파란 공기를 맡으며

나는 오늘도 겨우 잠이 들어요

더보기

 

바라만 보다 그대를 향해 손 내밀면

조금은 멀리여도 금방이라도 

손에 닿을 듯 가까운데

 

깊은 밤 그대는 나의 창 위에 내려앉아

모두가 잠든 시간 비추다 사라지네요

혼자인 푸른 새벽 파란 공기를 맡으며

나는 오늘도 겨우 잠이 들어요

 

까만 밤 그대 없는 방에 우두커니 앉아

모두가 잠든 시간 지새우다 지나가요

그렇게 그대 없는 매일 밤공기를 맡으며

나는 오늘도 겨우 잠이 들어요

나는 오늘도 그대 안녕을 빌어요

1set (원셋)-To / 새벽별

[Prologue]

불면증을 앓던 사람과 이별했다. 많이 미웠지만 그의 지독한 불면이 내게 왔으면 했다. 나의 편안한 잠을 그에게 주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거짓말처럼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조금씩 밤에 취해 이야기를 써 내려갔다. 물론 길었던 나의 밤들을 5곡에 다 담지는 못했다. 아직도 편히 잠드는 날은 손에 꼽지만 결국엔 다 지나간다고 쉬운 말로 이야기하고 싶었다.

 

사람에 사랑에 상처받고

긴 밤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리고 나에게

 

 

1. To

'세상 모든 Ex에게’

가장 진부하지만 어디에나 누구에게나 있는 이야기

떠나갈 때 밑바닥까지 보여주는 사람들에게 하는 이야기

 

서로 동의하에 연애를 시작하듯

이별을 함께 시작할 수는 없겠지만

먼저 시작한 사람이 남은 사람을 배려해 줄 수는 없을까

한때 뜨겁게 사랑했던 사람을 위한 예의 같은 건 없을까

 

2. 내 맘을 알아주길

 

3. 라퓨타 (laputa)

 

4. STAY

5. 새벽별

‘환하게 새벽을 비추다 아침이 되면 사라지는 새벽별'

 

매일 밤 눈을 감으면 더욱 선명해져 눈을 감을 수가 없었다

나는 왜 잠 못 이루는지 그대는 언제쯤 잦아들는지

그렇게 아픈 밤들을 지새웠다

 

1set (원셋)-To / 새벽별《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