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L (결)-똑같은 만남, 다른 사람《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11. 13. 14:27 최신음악
반응형

KYUL (결)-똑같은 만남, 다른 사람

KYUL (결)-똑같은 만남, 다른 사람 바로듣기

KYUL (결)-똑같은 만남, 다른 사람 가사

무뎌지는 대로 사는 걸까?

우린 바쁘게 살다가 잊는 걸까?

언젠가 너와 같은 꿈을 꿨고,

그건 이렇게도 쉽게 잊었나.

다른 만남, 하지만

다 비슷한 곳을 가고

우리가 참 자주 간 곳을

처음 간 척하고,

나는 정말 증오해

이 도시는 날 똑같이 살게 해

똑같은 만남, 다른 사람

오, 안돼

겨우 괜찮아졌는데 나는 왜

누군가 다시 만나려고 해

안돼

자꾸 같은 감정을 난 반복해

똑같이 그럼 아파할 텐데

KYUL (결)-똑같은 만남, 다른 사람

'우린 왜 같은 사랑을 다른 사람과 하고 있나?'



마주하는 사람 하나하나는 특별할 텐데 만나는 과정은 그다지 창의적이지 못하다. 그래서 곧잘 하는 것을 조금 서투른 척, 익숙한 곳을 낯선 장소인 양 떠들곤 했다.


이 모든 걸 누군가와 이미 해봤다고 고백하는 것은 예의가 없기 때문일까. 아니면, 새로운 당신과 함께 하는 것은 같은 일일지라도 특별하기 때문인 건가. 어찌 됐건 나는 솔직하지 않기에 노래를 쓰게 되었다.


KYUL (결)-똑같은 만남, 다른 사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