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딴딴-빛나는 문을 두드린 그대에게《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12. 25. 12:56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윤딴딴-빛나는 문을 두드린 그대에게

가수 윤딴딴이 싱글 " 빛나는 문을 두드린 그대에게 " 를 발표했다. 

윤딴딴-빛나는 문을 두드린 그대에게 바로듣기

윤딴딴-빛나는 문을 두드린 그대에게 가사

Oh baby You

그대 없이 사는 게

내겐 겪어본 적 없는 일이라

Oh baby Ah

아무 일 없는 듯

구는 게 때론 잔인해요


언젠가 그대 내게 말을 했었죠

아주 평온했던 얼굴로

그 아름답고 확신에 찬 웃음이

여전히 나를 더 앞으로 가게 해요


나 그대에게 못한 말

하나둘 마음에 가득 담아두고

왜 힘들어 보이던 길이

행복이었는지 느끼고 갈게요


Oh baby You

그대 없는 하루에

나는 웃어본 적 없는 일이라

Oh baby Ah

아무 일 없는 듯

구는 게 이리 잔인해요


언젠가 그대 사랑이 내게 말했죠

아주 평온했던 얼굴로

그 아름답고 강인했던 웃음이

우리의 오늘과 내일을 믿게 해요

윤딴딴-빛나는 문을 두드린 그대에게

아빠 생신 축하드려요.


작사 / 윤딴딴

작곡 / 윤딴딴

편곡 / 윤딴딴


보컬 / 윤딴딴

드럼 / 이찬영

베이스 / 김다솔

오르간 / 권상진

통기타 / 임진강

퍼커션 / 서익주

일렉기타 / 정인영

클래식기타 / 윤딴딴


윤딴딴-빛나는 문을 두드린 그대에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