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선-마마《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 12. 13:21 최신음악
반응형

김필선-마마

가수 김필선이 신곡 " 마마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필선-마마 바로듣기

김필선-마마 가사

마마 왜 내 심장은 가짜야?

나는 왜 찢겨도

붉은 피 하나 나지 않는 가짜야

다들 물어본다고요

너도 겨울을 아냐고

마른 가지 같은 손가락이 왜 슬픈 줄 아냐고

 

그럼 당연히 알지 왜 몰라

그 잔가지 위에 업힌 나의 생

그럼 당연히 알지 왜 몰라

그 잔가지 위에 업힌 나의 생

더보기

 

마마 왜 내 목소린 차갑지

나는 왜 녹슨 겨울을 노래하며 살아야 하는지

다들 물어본다고요

너도 여름을 아냐고

살아있는 언어의 온도가 뜨거운 줄 아냐고

 

그럼 당연히 알지 왜 몰라

그 잔가지 위에 업힌 나의 생

그럼 당연히 알지 왜 몰라

그 잔가지 위에 업힌 나의 생

 

내게 심장을 주겠니?

네 언어를 느끼고 싶은데

네 눈에 흐르는 별들을 보며

예쁘다고 해주고 싶은데

나는 왜

김필선-마마

깡통 로봇은 심장이라는 것을 동경했다. 슬프거나 아픔, 사랑, 혹은 호기심 같은 반짝반짝한 감정들까지도 모두 심장으로부터 온다는 것을 믿었다. 

 


슬픔, 아픔, 호기심 모두 완벽하게 눈에 보이는 것들이다. 하지만 사랑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까? 사람들마저 자물쇠에 이름을 쓰고 나무에 사진을 걸며 증거를 남기려고 애썼다.

사랑은 언제나 심장보다 빨리 뛰므로…. 깡통 로봇은 한때 자물쇠였던 자신의 마른 가슴을 쳐다보았다. 자신이 자물쇠의 감정을 물려받았다는 것을 알았다. 품 안의 어린 연인이 못내 쓸쓸하게 느껴졌다.

Lyrics by 김필선

Composed by 김필선

Arranged by 김필선, 신채현

 

김필선-마마《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