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영-Trap of Love(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7. 31. 16:01 최신음악
반응형

정원영-Trap of Love(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

정원영이 가창한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 수록곡 "Trap of Love"를 발매했다.

정원영-Trap of Love(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바로듣기

정원영-Trap of Love 가사

이렇게 네 손을 잡아도

차갑다는 온기도 없어


날카로워 베일 나를 알면서

결국엔 날 삼켜버리고만 너


I'm losing my breath

사랑은 독처럼

날 다치게 할 걸 알아

정원영-Trap of Love(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

뮤지컬계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정원영이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를 선보인다.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이하 ‘악마가(歌)') 의 OST Part 1인 정원영의  ‘Trap of Love’가 발매됐다. 

‘Trap of Love’은 극중 온갖 장르를 넘나드는 히트곡 제조기이자 당대 최고의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 분)이 만든 곡으로 설정된 곡이다. 또 아이돌 그룹 소울리버의 멤버였다가 현재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시호(정원영 분)가 발표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게 되는 곡이기도 하다.


또 ‘Trap of Love’는 헤어나올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강렬한 트랩 사운드로 풀어낸 곡으로, 정원영의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인다. 


‘나문희 조카’로 잘 알려진 정원영은 지난 2007년 ‘대장금’으로 데뷔한 후 ‘스토리 오브 마이라이프’, ‘신과함께-저승편’, ‘미인’  등 다수의 유명 뮤지컬에 출연하며 뮤지컬계 ‘믿보배’로 인정받고 있다. 그는 출중한 실력을 바탕으로 ‘악마가’ 첫 OST 지원 사격에 나서 화려하고 완벽한 곡을 완성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다. 


특히 정원영이 ‘악마가’를 통해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에 이어 드라마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첫 OST 주인공으로 낙점돼 더욱 관심이 쏠린다. 


앞서 ‘악마가’ 측은 정경호가 가창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OST 스페셜 에디션 간과 쓸개의 ‘그대 떠나 없는 거리’를 선공개해 드라마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이처럼 ‘악마가’ 측은 ‘그대 없는 거리’와 ‘Trap of love’ 등 극의 내용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음악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 모두를 즐겁게 할 준비를 마쳤다. 


정원영-Trap of Love(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