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나의 낮 나의 밤(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 [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2. 1. 18:28 최신음악
반응형

하현상-나의 낮 나의 밤(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 

하현상 가창한 웹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 수록곡 "First Love"를 발매했다.

하현상-나의 낮 나의 밤(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 바로듣기

하현상-나의 낮 나의 밤 가사

알고 있을까

너로 조금씩 물들어가는 마음을

너를 생각하는 게

어느새 내겐 익숙한 습관이 됐어


기쁘거나 괜스레 자꾸 웃음이 날 때

어김없이 나 널 생각해


나의 낮 나의 밤 나의 세상이 된 너

너를 떠올릴 때면 나는 가슴이 따듯해

이렇게 내 곁에 너를 바라볼 때면

기분 좋은 꿈을 꾼 것처럼 난

문득 행복해져


언제 어디에 있든

너의 맘에도 내가 있으면 좋겠다


아프거나 아무 일 없이 울고 싶은 날

네 곁에 내가 서 있을게

하현상-나의 낮 나의 밤(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극 중 묵묵히 신솔이 곁을 지키는 "우대성"의 마음을 대변한 곡으로 차헌만 바라보는 솔이 때문에 가슴이 아프지만 솔이의 옆자리에 선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는 마음을 보여준다. 



사랑하는 사람을 마주했을 때 피어나는 마음을 하현상의 순수하고 맑은 목소리로 따뜻하게 표현하고 있다.  감성적인 발라드곡으로 잔잔한 피아노로 시작하여 후반부로 갈수록 악기들이 풍성해지는 다이나믹한 구성이 특징이다.


Producer 최다인, 최진석 of 레이블 숨 

Lyrics by 꿀단지 

Composed by 꿀단지 

Arranged by 꿀단지 

Vocal by 하현상


하현상-나의 낮 나의 밤(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