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ri (주리)-빛나는 순간들이 사라지듯《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2. 2. 13:51 최신음악
반응형

Joori (주리)-빛나는 순간들이 사라지듯

Joori (주리)-빛나는 순간들이 사라지듯 바로듣기

Joori (주리)-빛나는 순간들이 사라지듯 가사

봄, 아직 남아있어

눈 내린 지금까지

아마도 내일도 내 안에 살아

여기 그대로


똑같은 하룰 덤덤하게 살아가고

다시 돌아온 계절 끝에 마주하면

불쑥 네 얼굴 한 번쯤은 떠올라도

지금보다 아프지 않을 거야

Joori (주리)-빛나는 순간들이 사라지듯

주리입니다. 세상은 바쁘게 흘러가고 남들보다 더디게 느껴지는 나의 속도에 마음 졸인 순간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천천히 가기에 배울 수 있는 것이 있고, 지금껏 그랬듯 앞으로도 꾸준히 걸어가겠습니다.



음악이 완성될 수 있게 옆에서 도와주시는 분들과 아낌없는 응원의 힘을 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분들 덕분에 저의 이야기가 만들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을 정도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빛나는 순간들이 사라지듯'은 이런 마음으로 만들어진 곡입니다. 이 노래가 듣고 계신 분들의 마음에 잠시나마 따뜻하게 내려앉았으면 좋겠습니다.


Joori (주리)-빛나는 순간들이 사라지듯《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