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제-1분 1초(누가 뭐래도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2. 12. 14:37 최신음악
반응형

권민제-1분 1초(누가 뭐래도 OST)

권민제가 가창한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수록곡 "1분 1초"를 발매했다.

권민제-1분 1초(누가 뭐래도 OST)바로듣기

권민제-1분 1초 가사

모르겠어 오늘따라 온 종일 그냥 울적해

술 한 잔 하다가 떠나버린 니가 

떠올라 가슴이 서러워 진다


1분 1초도 내 가슴이

그대를 보내지 못하고

한잔 또 한잔 마시고 마시다

결국엔 눈물을 마신다


미치도록 사랑해서 그만큼 다퉜던 날들

욕심이 자라나 사랑을 가려서

힘들어 우는 널 보지 못했어

권민제-1분 1초(누가 뭐래도 OST)

KBS1TV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고음천재 ‘권민제’ 의 “1분 1초” 발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하여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싱글음원 '너를 알아', OST '꽃길만 걸어요'에 참여하며 가수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크리에이터 겸 보컬리스트 권민제가 신곡 “1분 1초”를 세상에 꺼내놓았다


권민제는, 다채로운 버스킹 무대와 유튜브 영상을 통해 대중들에게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버스킹 중 관객의 부탁으로 불렀던 필리핀 노래 "Sayang na sayang" 영상이 화제가 되어 현지 언론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임창정이 자신의 노래를 부르던 버스커를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등장하려다 탁월한 가창력에 등장을 하지 않았다는 일화 속 주인공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고음천재라는 별명답게 그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여실히 들어나는 이번 신곡 “1분 1초” 는 잊지 못하는 그 사람을 향한 그리움을 표현한 진솔한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강우경이 가사를 쓰고 작곡가 최병창이 곡을 썼다


권민제-1분 1초(누가 뭐래도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