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L (결)-영영《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2. 15. 13:16 최신음악
반응형

KYUL (결)-영영

KYUL (결)-영영 바로듣기

KYUL (결)-영영 가사

너처럼 언젠가 나도

괜찮아질 거라고 넌

진짜 아무렇지 않니

넌 여전히 강하고, 또

그때처럼 아름다워

왜 나만 참지 못하니

나만 그리워하니


나도 여기서 나가면,

다신 안 볼 거야 아마도

이제 나마저 포기하면,

우리는 앞으로 영영

바보처럼 널 기다려

지나간 과거는 놔줘

이제 나도 떠나면,

우린 앞으로 영영


난 대체 뭘 그리워해

전부 관두기로 해

허나 여기서 난 어디로

가야 할지도 모르겠어


뜸해지는 연락들

넌 다른 사랑을 하고, 왜

난 괜찮은 척을 하고,

혼자 아프고 그리워해

소중한 나의 마음속

널 담아두던 나의 감정도

내가 꺼뜨려야 해

그리워 말아야 해

KYUL (결)-영영

무모한 기다림은 결국 상처가 될 테니

내가 떠나는 것을, 나를 떠나는 것을 너무 마음 아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떠나는 것에 최선같은 건 없겠지만 말이다.

@kyulisme


Produced by 결(KYUL)

Written by 결(KYUL)

Bass by 결(KYUL)


KYUL (결)-영영《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