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Noise-잠시 쉬었다 갈래?《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2. 23. 13:09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CityNoise-잠시 쉬었다 갈래?

CityNoise가 싱글 " 잠시 쉬었다 갈래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ityNoise-잠시 쉬었다 갈래? 바로듣기

CityNoise-잠시 쉬었다 갈래 가사

이전과 좀 다른 밤, 모두 멈춰선 거야

이따금씩, 한참을 떠들던 그 거리도

취해 물든 창 밖도

낯설음과 또 익숙함 사이 끼어 버린 너와

빙 돌듯이 한참을 비춰 봐도 

도무지 대답이 없는 거울도


자꾸 겁이 나, 저 언덕 위 놀던 베짱이와 

결국 같은 나일까...

Deny it deny it deny it

자꾸 토닥여보지만

엉망이 된, 그 지난밤 꿈과

원망이 될, 오늘 밤의 꿈도, the 9th to 99th

끝내 count the lamb, tonight


Hey, 잠시 쉬었다 갈래? 

모든 게 멈춘 이 요즘날, 잠 못 들 고민은

밤새 애꿎은 양만 세다, 커져

Hey, 잠시 쉬었다 갈래?

모든 걸 멈춘 후 come down, 

차갑게 굳은 맘

여기 어서와, 이리 와서 녹여.

CityNoise-잠시 쉬었다 갈래?

코로나로 갑작스럽게 모든 것이 멈춘 현실에 좌절하고 아파했을 모든 이에게 바칩니다. 이 노래가 조금이라도 여러분께 힘이 되어 드리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Vocals by Citynoise

Chorus by Citynoise

Guitar&bass by Citynoise


CityNoise-잠시 쉬었다 갈래?《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