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홍규-alone (Feat. 윤정찬)《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3. 5. 15:08 최신음악
반응형

배홍규-alone (Feat. 윤정찬)

Vocal 윤정찬이 참여한 배홍규의 세번째 싱글 앨범 " alone "을 발표했다.

배홍규-alone (Feat. 윤정찬)바로듣기

더보기

배홍규-alone 가사

끝이 없는길 
보이지 않는 길 
그 길 위에 선 나
앞만 바라보네

주위를 둘러봐
사람들의 시선 나를 피해
소리쳐 불러도
나의 소리만 나의 소리만 
나의 목소리만 있네

끝이 없는길 
보이지 않는 길 
그 길 위에 선 나
앞만 바라보네

주위를 둘러봐
사람들의 시선 나를 피해
소리쳐 불러도
나의 소리만 나의 소리만 
나의 목소리만 있네

주위를 둘러봐
사람들의 시선 나를 피해
소리쳐 불러도
나의 소리만 나의 소리만 
나의 목소리만 있네

주위를 둘러봐
사람들의 시선 나를 피해
소리쳐 불러도
나의 소리만 나의 소리만 
나의 목소리만 있네

배홍규-alone (Feat. 윤정찬)

냉혹한 현실을 직면한 그 순간의 모습을 담은 배홍규의 세번째 싱글 앨범[alone]


인생을 살아가다보니 너무 힘들어 주변을 돌아보며 도움의 손길을 찾지만  때로는 그 손길을 찾지 못하는 냉혹한 현실에 직면할때가 있다. 그러나 우리는 그 현실에서 깨달아야 하는 것이 있다. 사람은 의지할 대상이 아니라 사랑할 대상이라는 것, 우리가 의지할 분은 살아계신 하나님 한분이시다!

윤정찬군의 시원한 보이스와 밴드 우드의 베이시스트 신하림과 드러머 김승배 군의 폭발적인 연주로 풍성해진 곡 alone을 통해 냉혹한 현실을 어떻게 바라보아야 할지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Composed by 배홍규
Lyrics by 배홍규
Arranged by 김승배, 김찬영, 방정윤, 배홍규
Vocal 윤정찬

 

배홍규-alone (Feat. 윤정찬)《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