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HO (순호)-먹구름 가득한 너에게 (좋아한다 외치고 싶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3. 6. 13:05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SOONHO (순호)-먹구름 가득한 너에게 (좋아한다 외치고 싶어)

SOONHO (순호)-먹구름 가득한 너에게 (좋아한다 외치고 싶어)바로듣기

SOONHO (순호)-먹구름 가득한 너에게 가사

어김없이 그대는 
혼자인 게 익숙한듯해서 
나는 괜히 시무룩 해지는 걸 
네 앞에 짠 나타나 
안녕 밝게 인사를 하지 그대 
조금은 미소 짓길 

무건성한 표정에 날 보는 눈동자 
재미없는 사람인 건 여전하지만 
그래도 그렇게 위태로운 채로 
마음에 먹구름 가득한 그대를 보면 
나 너에게 달려가서 

와락 너를 안아 버리고 
좋아한다 크게 외치고 싶어 
먹구름은 다 사라지게 
그리고 너의 손을 잡아 이끌어 
네가 혼자가 아닌 걸 내가 알려줄게 
너의 마음에 해가 되어 

더보기

소리 없이 울리는
그대 마음속 파란 감정들이 들려
괜히 걱정이 앞서는 걸
또다시 짠 나타나
안녕 낮게 인사를 하지 그대
조금은 미소 짓길

무건성한 표정에 날 보는 눈동자
재미없는 사람인 건 여전하지만
그래도 그렇게 위태로운 채로
마음에 먹구름 가득한 그대를 보면
나 너에게 달려가서

와락 너를 안아 버리고
좋아한다 크게 외치고 싶어
먹구름은 다 사라지게
그리고 너의 손을 잡아 이끌어
네가 혼자가 아닌 걸 내가 알려줄게
너의 마음에 해가 되어

그대가 나를 본다면
따스한 햇살처럼 그대를 비출 테니까

와락 너를 안아 버리고
좋아한다 크게 외치고 싶어

그리고 너의 손을 잡아 이끌어
네가 혼자가 아닌 걸 내가 알려줄게
너의 맘에 해가 되어
와락 너를 안아 버리고
사랑한다 크게 외치고 싶어
먹구름은 다 사라지게
그리고 너의 손을 잡아 이끌어
온 힘을 다해서 내가 널 지킨다 말할게
너의 맘에 해가 되어

SOONHO (순호)-먹구름 가득한 너에게 (좋아한다 외치고 싶어)《가사/듣기》
안녕, 넌 오늘도 칙칙한 표정과 마음이네.
마치 너의 주변에 먹구름이 가득한 듯이 말이야.
그냥 지나칠까 했지만,

내가 아니면 누가 구해주겠어.

손으로 이리저리 휘저어 먹구름을 다 없애고,
너의 손을 잡아 이끌어 빛이 가득한 곳으로 갈 거야.

네가 조금은 웃음 지을 수 있게.

 

SOONHO (순호)-먹구름 가득한 너에게 (좋아한다 외치고 싶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