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우리가 만난 이야기(열여덟의 순간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8. 5. 13:02 최신음악
반응형

옹성우-우리가 만난 이야기(열여덟의 순간 OST)

옹성우가 가창한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수록곡 "우리가 만난 이야기"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옹성우-우리가 만난 이야기(열여덟의 순간 OST) 바로듣기

옹성우-우리가 만난 이야기 가사

아주 오래 전 소중한 기억처럼

여전히 남아있죠

한 걸음 멀게 혼자만 알던

그 꽃들과 파란 하늘


하나 둘 희미해지 던

시간이 선명해지면


작은 문이 열리고 세상이 달라지던 그 날

느끼는 행복함 내 전부인듯

옹성우-우리가 만난 이야기(열여덟의 순간 OST)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Part. 2 “옹성우 - 우리가 만난 이야기” 공개!

드라마의 주인공! 준우를 직접 담은 ‘옹성우’가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모든 일이 조심스럽고, 서툴기 만한 열여덟. 

‘늘 귀찮다, 자세히 알고 싶지 않다’ 라고 도망치며 살아왔던 최준우(옹성우 분), 마휘영(신승호 분)과 갈등이 생기며 또 한번 도망치려던 그때, 분하지 않아? 존재감 없이 사는거?”, “잘가라 전학생, 잘살아 계속 그렇게 존재감 없이..” 유수빈(김향기 분)이라는 같은 반 여자 아이의 무심히 뱉었던 말 들이 가슴 속 깊이 남게 되고, 이제는 도망치지 않겠다고 결심한 열여덟의 준우에게 어떤 역경이 기다리고 있을지..

JTBC 월화 드라마 “열여덞의 순간” OST 중 두 번째로 소개되는 “우리가 만난 이야기”는 극 중 남자 주인공인 최준우가 여자 주인공 유수빈 에게 조심스럽게 마음을 표현하는 세레나데 곡이다.



특히나 이번 곡은 극 중 최준우를 연기하고 있는 ‘옹성우’가 직접 부른 곡 인만큼 최준우의 향기에 대한 마음과 정서가 고스란히 녹아 있다.

“우리가 만난 이야기”는 아이유 “밤편지”, 정승환 “눈사람”, 첸 “꽃” 등을 작곡한 제휘 의 곡으로 피아노 솔로와 보컬의 심플한 편성으로 시작하여 곡이 전개되며 악기들이 더해져 스케일이 커지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곡에서 옹성우의 보컬은 기존에 소화했던 강렬한 사운드 바탕의 곡들에서와는 달리, 서정적이고 어쿠스틱한 악기들과 한 데 어우러지며 또 다른 매력을 발한다.


옹성우-우리가 만난 이야기(열여덟의 순간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