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음악회, 산악회-애모(김수희)《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3. 7. 19:07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음악회, 산악회-애모(김수희)

가왕 ‘바코드’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복면가수 '물시계'는 비비의 ' 바보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음악회, 산악회-애모 바로듣기

복면가왕 음악회, 산악회-애모 가사

그대 가슴에 얼굴을 묻고 
오늘은 울고 싶어라 
세월의 강 넘어 우리 사랑은 
눈물 속에 흔들리는데 
얼만큼 나 더 살아야 
그대를 잊을 수 있나 
한 마디 말이 모자라서 
다가설 수 없는 사람아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여자 

더보기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남자여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 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여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남자여 
당신은 나의 남자여

 

복면가왕 음악회, 산악회-애모(김수희)

세 번째 대결은 '음악회'와 '산악회'가 김수희의 '애모'로 펼쳤다. 아쉽게 탈락한 '산악회'는 남진의 '가슴 아프게'를 열창하며 정체를 공개했다. '산악회'의 정체는 바로 이만기였다. 판정단들은 이만기의 노래 실력에 놀라하며 감탄했다.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명품 발라더 더원,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 힙합여제 키디비와 트루디,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 NRG 천명훈,코미디언 안일권과 김기리, 골든차일드 이장준과 홍주찬, 트라이비 송선과 켈리가 새롭게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집콕'을 이긴 화제의 가왕 ‘바코드’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꽃사슴·꽃등심·쑥·마늘·음악회·산악회·사랑은 돌아오는 거야·내가 가왕이 될 상인가,가 기프트 이주혁 추정, 가왕 '바코드'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음악회, 산악회-애모(김수희)《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