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킴 (Monokim)-Dorothy《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3. 9. 14:18 최신음악
반응형

모노킴 (Monokim)-Dorothy

Monokim-Dorothy 바로듣기

Monokim-Dorothy 가사

어지러운 도로 위 
홀로 남은 도로시 
벌써 나는 도로 집에 
가고 싶어졌어 

걸어 걸어가는 길 
뿌연 구름 가득해 
그리워 에메랄드빛 
나의 고향 

친구야 

빌딩 숲속 아무도 
모르지 내 아픔을 
그저 고이 놔두고 
보낼래 사르르 

까마득한 날이 지나 
가면 보이겠지 
그리움에 사무친 
나의 고향

더보기


친구야

어지러운 도로 위
홀로 남은 도로시
벌써 나는 도로 집에
가고 싶어졌어

걸어 걸어가는 길
뿌연 구름 가득해
그리워 에메랄드빛
나의 고향

친구야

그리워 에메랄드빛
나의 고향

그리워 에메랄드빛
나의 고향

모노킴 (Monokim)-Dorothy
나의 마음 둔 곳이 곧 나의 고향

lyrics by Monokim
composed by Monokim
arranged by RREARBEAR
mix & mastered by clowkim

모노킴 (Monokim)-Dorothy《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