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웅주-우린 다 망했다《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3. 14. 12:39 최신음악
반응형

문웅주-우린 다 망했다

문웅주가 싱글 " 우린 다 망했다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문웅주-우린 다 망했다 바로듣기

문웅주-우린 다 망했다 가사

우린 다 망했다 
마음을 여미다 난 도망갔다 
꽉 움켜잡았다 놓았던 우린 더 도망간다 
각각 집으로 돌아가고  
각자의 외로움은 서로 안아주지 못한다 
oh my love 
beat me, beat me 
oh my love 
beat me harder  
beat me 

버려졌다 
나는 예쁜 말을 못 했다 
난 한 움큼 되다 만 사랑을 집어삼켜 
각각 집으로 돌아가고 
그대의 외로움은 내가 안아주지 못했다 
oh my love 
beat me, beat me 
oh my love 
beat me harder 
beat me 

더보기

지나간 목소리를 그리워하다간
아침이 열 번은 와버릴 거야
어제 걸어둔 마음이 바싹 마르면
버려질 목소리를 그리워하다간
아침이 열 번은 와버릴 거야
내가 버렸던 파란 달이 떠오르면

문웅주-우린 다 망했다

[와인과 후추통]의 첫 번째 트랙.

다정한 말이라던가, 예쁜 말들은 입 밖으로 꺼내기가 어려워서 도망치는 게 제일 쉬운 나는 아주 나중에 깨닫고는 합니다.

꽤 오랜만에 내는 새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을 먼저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문웅주-우린 다 망했다《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