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돌아가고 싶다(연애의 참견 2021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3. 15. 18:40 최신음악
반응형

주호-돌아가고 싶다(연애의 참견 2021 OST)

가수 주호가 가창한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1 OST' 수록곡 " 돌아가고 싶다 "를 발매했다.

주호-돌아가고 싶다(연애의 참견 2021 OST)바로듣기

주호-돌아가고 싶다 가사

할 말이 많은데 
내 곁에는 네가 없어 
언제나 내 하루 끝에는 
네가 서 있었는데 

너의 목소리가 
내 귓가에 맴도는데 
이젠 들을 수 없잖아 
정말 끝인가 봐 

왜 왜 나를 떠나니 

우린 미칠 듯 사랑했잖아 
어떻게 너와 이별을 하니 
시간이 지날수록 네가 더 
선명해져 가잖아 

더보기

네가 없이 난 안될 것 같아
너를 잊으려고 노력해봐도 그게 안되잖아
뜨겁게 사랑했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오늘이 지나면
내일은 좀 나아질까
아직도 돌아보면 네가
웃어 줄 것만 같아

지나온 추억에
가슴이 또 시려온다
이젠 만날 수 없잖아
정말 끝인가 봐

왜 왜 나를 떠나니

우린 미칠 듯 사랑했잖아
어떻게 너와 이별을 하니
시간이 지날수록 네가 더
선명해져 가잖아

네가 없이 난 안될 것 같아
너를 잊으려고 노력해봐도 그게 안되잖아
뜨겁게 사랑했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늘 같이 걷던 그 거리 위에
너를 외쳐보고 또 외쳐봐도
우린 여기까진가 봐

우린 미칠 듯 사랑했잖아
어떻게 너와 이별을 하니
시간이 지날수록 네가 더
선명해져 가잖아

네가 없이 난 안될 것 같아
너를 잊으려고 노력해봐도 그게 안되잖아
뜨겁게 사랑했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주호-돌아가고 싶다(연애의 참견 2021 OST)

'연애의 참견' 2021 OST Part.1 - 주호 [돌아가고 싶다]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1 첫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돌아가고 싶다]는 가슴 아픈 이별 후, 지난날을 그리워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사랑이 잊혀져 갈 때 즈음', '어떻게 내가 널 잊고 살아'로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 주호가 보컬에 참여하였다. 

이번 곡은 임창정, 노을, 규현 등과 작업을 해 온 GLODY와 장성민의 합작품이다.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주호-돌아가고 싶다(연애의 참견 2021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