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 권진아-빛나는 당신을 위해《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3. 21. 18:09 최신음악
반응형

적재, 권진아-빛나는 당신을 위해

싱어송라이터 적재와 권진아가 함께한 ‘롯쇼라이브(롯쇼LIVE)’ 메이킹 영상 ‘빛나는 당신을 위해’ 를 발표했다.  

적재, 권진아-빛나는 당신을 위해 바로듣기

적재, 권진아-빛나는 당신을 위해 가사

그대 움츠리지 말아요 
누구보다 강한 사람이잖아요 
  
끝이라 생각될 땐 어깰 펴고 
다시 해보는 거야 
  
아무도 그댈 몰라주는 순간에도 
(잊지 마) 빛나고 있어요 
우리 기뻐도 돼요 
  
마음이 힘들 땐 
혼자만 깊은 외로움 속에 있을 땐 
잊지 말아요 
  

더보기


아름다워요
강한 그대여 희망 놓지 마요
여전히 빛나는 당신을 위해
 
약하다 말하지 말아요
누구보다 강한 사람이잖아요
 
가끔은 멈춰도 돼요
지금처럼 한 걸음씩
 
아무도 그댈 칭찬하지 않을 때도
(잊지 마) 빛나고 있어요
우리 기뻐도 돼요
 
마음이 힘들 땐
혼자만 깊은 외로움 속에 있을 땐
잊지 말아요
 
아름다워요
강한 그대여 희망 놓지 마요
여전히 빛나는 당신을 위해
 
(You are) 그댄 멋진 사람이야
지금도 이렇게 빛이 나잖아요
 
(Delight) 기쁨을 다시 찾아봐요
다시 일어나는 거야
 
(You are) 그댄 멋진 사람이야
지금도 이렇게 빛이 나잖아요
 
(Delight) 기쁨을 다시 찾아봐요
다시 일어나는 거야
 
소중한 그대여
오늘도 수고했어요
내게 말해줘요
당신의 하루를

아름다워요
우리 다시 꿈을 함께 꿔봐요

여전히 빛나는 당신을 위해

적재, 권진아-빛나는 당신을 위해

음원 제작에는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리조이스’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고,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멜로디로 곡을 완성했다. 보컬로 적재와 권진아가 참여해 호흡을 맞췄다.

 

롯데쇼핑 김학수 CSR팀장은 “많은 사람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리조이스 캠페인송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쇼핑은 지난 2017년부터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다. 대표적으로 여성 우울증 연구 프로그램 진행, 점포 현장 상담 운영, 싱글맘 후원, 힐링 클래스 운영 등을 진행했다.

마음이 힘들 때,
혼자만 깊은 외로움 속에 있을 때,

잊지 말아요.
당신은 여전히 빛나고 있어요.

Lyrics by 이진아
Composed by 이진아
Arranged by 이진아

 

적재, 권진아-빛나는 당신을 위해《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