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ty Monkey-No Hook《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3. 24. 18:36 최신음악
반응형

Potty Monkey-No Hook

Potty Monkey-No Hook 바로듣기

Potty Monkey-No Hook 가사

자네 집에 나를 초대 한다면 싹 다 애벼 
허나 이들이 쓰는 장신구 은이라서 써혀 
맛을 알고 싶다면 혀 자르고 혈에 대 혀 
내 목에 네모 Zig Zag 눈이 너무 부셔 

고즈넉한 애월들녘에 자리 잡은 이년 
맛은 단물 빠진 껌 아닌 넌 씹다 만 개 껌 
밑 빠진 독같은 니년에 구멍이나 메꿔 
내가 뱉고 있는 Flow는 바로 Bubble Gum 

너가 소변보러 변소 갈 때 Ravel을 보니 
페라가모가 아닌 아날도 바시니  
식사하기 전에 니가 깔아 수저 까라  
눈까리 똑바로 뜨고 살아나는 Ceo King 

더보기

친구들이 물어봐 잘 지냈냐느니
manager를 통해 이야기해야지 다 큰 어른이
머리 나쁜 애는 몰라 내께 Maybach 인지
내가 고급유 넣고 다닐 때 자네는 으깨 씨

아 좀 가라 해도 가지 않아 나의 돈벌이
반면에 너의 삶에 다 와 가는 Ao Oni
내 목에 상시 있는 푸르슴한 Cuban Link
겨울에는 실은 잘은 못해 목이 너무 시리니

누구든 상대하지 않고 나는 나와 맞서
나 또한 애증 따위 하지 않아 성공과 낯선
비관적인 너는 수행 하지 않고 나가 Mission
매사에 나 간절하게 사는 덕에 돈은 배로

더 많은 돈을 벌어도 간절함은 잊지 않어
반면에 돈에 위선적인 태도 가지는 너는
나를 절대로 이해할 수 없어 찬물로 씻은 
난 한평생을 속고 절망 속에서 살아서 왔어 

시장을 가든 어딜가든 항상 값이 꽤 싼
음식이 아니라면 오늘 역시 배고픈 삶 
울 엄니 어떻게 하면 고통에서 벗어날까 
늘 뒤켠에 앉아 주린 배 물로 채우신다 

오늘 또 어머니를 생각하며 돈을 번다
성인이 되기 위해서 생을 여태 알아간 값
단순히 무식하게 꿈 쫓으며 살아온 나
내 이름 말해줄 게 잘 들어 최홍철이다

아는 것도 없이 뒤에서 나를 논하지 마라
어쩌고 저째 약자들을 언제 건드렸었나
니 딸도 아닌 내가 너에게 그렇게 실망인가
나를 많이 봤다 팬이 되냐 *이 나 까 

이런 말을 하면 다 떠나나 그럼 니가 가라
가기 전에 내 목걸이 보고 가라 **럼아
몇만Dollar 짜리 목걸이의 있는 윤을 좀 봐
이런 것 살 생각 있음 부모님께 효도해라

Potty Monkey-No Hook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쳐맞기 전까지는...
권투선수 - 마이클 타이슨

Don't tell me unless you're my friend...

@icecreamtruck

 

Potty Monkey-No Hook《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