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E (파인)-봄 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3. 26. 14:10 최신음악
반응형

FiNE (파인)-봄밤

싱어송라이터 'FiNE (파인)' 이 첫 미니앨범 [봄, Spring Is Coming] 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봄 밤 "을 공개했다. 

FiNE (파인)-봄 밤 바로듣기

FiNE (파인)-봄 밤 가사

달빛 가득한 밤 그대에게 
전해야할 말이 있어요  
이 마음 가득 넘쳐 흘러내려 
더는 숨길 수가 없네요  

시리던 코끝에 온기가 맴돌아 
어느새 봄이 찾아 왔네요 
그대를 보고 듣고 느끼던 모든 순간 
기적처럼 반짝이는 내가 되네요  

더보기

사랑한다는 그 마음을 모아
이 노랫말에 담아 전해드려요
사랑해 그 말을 전하고 싶은
아름다운 어느 봄 밤

차갑던 손끝에 온기가 겹쳐와
내게도 봄이 찾아 왔네요
그대의 손을 잡고 거닐던 모든 공간
기적처럼 밝아지는 길이 되네요 

사랑한다는 그 마음을 모아
이 노랫말에 담아 전해드려요
사랑해 그 말을 전하고 싶은
아름다운 어느 봄 밤

아름다운 어느 봄 밤

FiNE (파인)-봄 밤

싱어송라이터 '파인FiNE' 첫 미니앨범 [봄, Spring Is Coming]


감성을 노래하고 공감을 기다리는 싱어송라이터 '파인FiNE'이 봄 향기 가득 담긴 미니앨범 [봄, Spring Is Coming]을 선보인다.

01 봄 밤
서정적 감성으로 수채화를 그려내 듯 마음을 고백하는 음악 '봄 밤'

달빛 가득한 어느 봄 밤
이 노랫말에 마음을 담아
그대에게 전해드려요

02 벚꽃 팝콘
싱그러운 봄, 남녀 간의 썸을 표현한 음악 '벚꽃 팝콘'
웹툰 연애혁명 삽입곡 'MJ (써니사이드) - 벚꽃 팝콘 (Feat. 서영 Of 헬로비너스)'의 원곡.

벚꽃 팝콘이 터지면
우리 둘 사이 오가는 눈빛까지 터지면
기다려왔던 나의 봄이야!

03 워너비로맨틱

04 한강갈래

 

FiNE (파인)-봄 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