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low Mint (멜로우 민트)-그대 나의 봄이 되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3. 28. 12:54 최신음악
반응형

Mellow Mint (멜로우 민트)-그대 나의 봄이 되어

그룹 멜로우 민트 (Mellow Mint)가 싱글 " 그대 나의 봄이 되어 "  를 발표했다.

Mellow Mint (멜로우 민트)-그대 나의 봄이 되어 바로듣기

Mellow Mint (멜로우 민트)-그대 나의 봄이 되어 가사

너의 눈빛 안에서 
나를 바라보게 되고   
서로를 기대며 

따뜻한 바람처럼 
한 그루의 그늘처럼 
너의 곁에 설께 

스쳐간 시간 
어렴풋한 기억 
너의 손을 잡고 걷는 
그대의 시선에 맴도는 내 말이 
아득한 꿈을 만나  

이젠 너를 안고   
긴 시간을 건너 
계절의 기억을 더해 
널 향한 이런 내 맘 속의 
노래, 그대는 나의 

더보기

다가온 그대
눈부신 
너의 손을 꼭 잡고 우린
흩날리던 꽃이 구름같던 꿈이
마음 속 가득 담겨

이젠 너와 함께 
긴 시간을 건너
부족하지만 날 더해
늘 헤메이던 내 맘 속의
노래, 그대는 나의

너와 함께 긴 시간을 건너
서로 기대며 날 더해 그대 에게로

너와 함께 마주 선 이 순간
널 향한 나의 이 노래 그대 에게로

Mellow Mint (멜로우 민트)-그대 나의 봄이 되어

싱그러운 봄의 햇살을 담은 사랑의 송가 “그대 나의 봄이 되어”


데뷔 후 꾸준히 음원 발표를 하고 있는 프로듀서 그룹 ‘멜로우 민트’ 가 지난 싱글 ‘3분27초의 위로’를 발매한지 두 달여 만에 새 싱글 ‘그대 나의 봄이 되어’로 돌아왔다.


지난 싱글에 이어 최보미가 작사/작곡/편곡 및 드럼연주에 참여 하였으며 탄탄한 연주실력으로 정평이 나있는 밴드 반플레인의 기타리스트 Dr. Han이 깊이 있는 기타연주를 더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너와 함께 마주 선 이순간 널 향한 나의 노래”
누군가 에게는 새로운 시작일 수도 있는 이 봄날의 연인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이다.

Produced by Mellow Mint
Composed by 최보미
Lyrics by 최보미, 정재우
Arranged by Mellow Mint(최보미, 정재우, 수혜, Dr. Han, 주혜진)

 

Mellow Mint (멜로우 민트)-그대 나의 봄이 되어《가사/듣기》

반응형